각 에러코드와 원인 그것에 따른 해결방안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현금 전환하는 방법을 읽기전에 이전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먼저 보고 오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스마트폰 소액결제로 현금 교환하는 방법 찾다가 좋은 정보 찾은것 같음. 생큐요

지인이나 거래장터 등에서 개인에게 팔 수 있으면 수수료는 약간 절약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상품권 핀 번호만 받고 잠수를 타는 사기 피해를 당하기가 쉽상이니 이 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결제대리결제 정보이용료미납자, 연체자 소액추가결제가능런데, 필요한 때에 소액결제를 당장 현금으로 교환해서 사용할 수 없다면 손해 보면서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콘텐츠이용료 한도를 늘리기 현금화 하는 방법 있다는 것 아시나요? 요즘에는 인터넷보다 모바일 스마트폰을 자주 이용하는 추세죠?

이 오류코드의 가장 큰 원인은 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사이에 공유된 과거 미납이력과 소액결제 고액사용 환금성 상품 구매량등의 과거 기록등과 관련성 때문에 내부적으로 정책상 소액결제 이용제한을 두는 경우입니다.

(예를 들어 같은 명의로 결제하려고 하는 사이트에 여러 번 결제할 때 발생)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다 수 존재하고, 그 중에서 어느 하나의 휴대폰으로 한도를 다 쓴 경우 (휴대폰이 여러개라도 명의자 기준으로 결제 한도가 적용됨)

먼저 일정 금액을 결제한 뒤 그에 상응하는 수수료를 떼고 나머지 금액을 현금으로 받아는 것을 소액결제 현금화 라고 합니다.

결국 초기에만 반짝 결제가 잘돼고 시간이 좀만 흐르면 결국엔 막히게 됩니다.

한도를 차단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아래 설명을 보시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그 이유는 일단 그렇게 해서 자기네들 결제대행사의 입지를 굳히려는 의도도 있을테고 아직 경험이 부족해서 렇게 했다간 나중에 막대한 손실을 입으리라는 예상을 하지 못해서일수도 있죠.

결론은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이 핸드폰 소액결제 크림티켓 현금화 수수료 면에서도 저렴하고 또한 같은 온라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 가운데에서도 조금씩 현금화 수수료가 차이가 있는 만큼, 급하다고 일단 아무곳에서나 하지 마시고, 꼭 이리저리 검색을 통해서 잘 알아보시고 소액업체를 초이스 하시는게 조금더 수수료를 아끼고, 또한 사기도 피하는 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